평판 관리 – 주요 팁 및 조언

평판 관리 – 주요 팁 및 조언

평판 관리 – 주요 팁 및 조언

당신의 사업이 당신의 삶에 얼마나 중요한가?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많은 가치가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고객들에게 그만큼 중요하게 만들어야 한다.

그것은 그 명성을 잘 관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평판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좋은 평판을 유지하라.

부정적인 인상을 행복한 인상을 심어주는 것은 고객에 대한 당신의 우려를 증명할 것이다.

인터넷에서 이런 일을 하게 되면 더욱 좋아진다.

다른 잠재 고객과 고객들은 당신이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한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나중에 당신의 회사에서 제품을 사는 경향이 더 많을 것이다.

회사의 명성을 쌓기 위해서는 좋은 검색어로 웹사이트를 최적화해야 한다.

통상 사업명은 용어다.

구글과 같은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그러면 검색 페이지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할 수 있을 겁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서 전문적인 어조를 배양하는 것은 당신이 어떻게 인식되는지에 큰 차이를 만든다.

그들은 너의 사업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한다.

사람들이 당신을 로봇으로 보지 않도록 약간 개인적인 감정은 해야 하지만, 너무 멀리 가지는 않도록 해야 한다.

항상 직원들을 존중하라.

때때로, 사업주들은 이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지만, 그들은 걱정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나쁜 고용주라는 평판을 얻게 된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회사와 거래를 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고객을 찾을 수 있는 곳에 자리를 잡으십시오.

그들과 같은 커피숍에서 놀아라.

고객들이 하는 곳에서 어울림으로써, 여러분은 그들과 친숙해질 것이고, 여러분은 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고 당신에게 더 개방적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다른 사이트에서 잘못된 정보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그 정보의 제거를 요청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 정보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면, 대부분의 사이트 소유자들은 그것을 없애는 데 문제가 없을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십시오.

사람들은 종종 이러한 플랫폼에서 회사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부정적인 의견을 감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당신 사업의 명성에 더 이상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을 것이다.

비즈니스가 시작되면서 더 많은 고객이 귀사와 교류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것은 때때로 불평을 포함할 것이고, 당신은 불평을 해결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너는 그들을 올바른 방법으로 다루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회사와 관련된 부정적인 것들을 읽을 때, 당신은 게시하는 사람에게 화를 내고 싶을지도 모른다, 특히 그들이 거짓말을 하고 있다면.

냉정한 태도를 유지하고 비난에 직접 대처하는 것이 최선이다.

당신이 침착하게 있으면 다른 사람들은 아마 진실을 알아챌 것이다.

만약 당신의 회사가 분쟁에 잘못되었다면, 그것을 인정하라.

당신의 고객들이 그것을 알아낼 것이다.

대신, 여러분이 실수를 했고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사과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인정하고 사람들에게 알리십시오.

대부분의 경우, 당신이 이 접근법을 취했을 때 당신은 고객들이 꽤 용서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고객에게 물건을 구매한 후 몇 번 연락해야 한다.

고객이 처음에는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문제가 즉시 발생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만약 당신이 고객들과 체크인을 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모든 우려에 대응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기업으로서 지역 행사를 후원하는 자원봉사를 한다.

네 명성이 치솟을 거야! 지역사회 참여는 특히 시간을 기부하는 경우 긍정적인 것으로 여겨진다.

고객들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면, 그것은 성장할 것이다.

어디서 사람들이 네 사업에 대해 얘기하는 거야?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에 익숙해져야 업계에 있는 비즈니스에 대한 리뷰를 게시할 수 있다.

긍정적인 댓글에 링크도 몇 개 올리고, 비판에 빨리 대응할 수 있는 포인트로 만들어라.

만약 너희 회사가 뭔가를 약속한다면, 그 조건을 고수해라.

자꾸 조건을 바꾸면 금방 신뢰를 잃는다.

평판이 나빠질 거야.

그런 종류의 명성을 얻는 어떤 사업도 그것을 버리는데 몇 년이 걸릴 수 있다.

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사업에 관심을 갖도록 해야 한다.

명성은 필수적인 수단이다.

고객 기반을 향상시킬 수 있는 평판 관리를 개선하려면 다음 유용한 팁을 사용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