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골이를 제거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코골이를 제거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코골이를 제거하려면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밤마다 코를 고는 것은 당신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질환이다.

남자들 중 무려 40%가 코를 골다니 믿을 수 있겠니? 그것은 거의 여성 수의 두 배나 되는 숫자야! 코골이는 나이가 들수록 빈도가 높아질 수 있다.

자신의 코골이나 사랑하는 사람의 코골이의 심각성을 줄여야 할 경우, 이 글은 코골이의 원인과 가능한 치료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안내서다.

수분을 잘 공급하면 코 고는 것을 줄일 수 있다.

탈수증으로 고생할 때 콧물 분비물이 두꺼워지고 코가 막히면서 코골이가 생긴다.

여러분이 코를 골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매일 10잔 이상의 물이나 다른 카페인이 없는 음료를 목표로 하라.

특히 목에 과도한 체중을 짊어지고 있는 사람들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코를 더 골다.

누군가가 과체중일 때, 그들은 대개 코골이에 도움이 되지 않는 그들의 바람구멍을 둘러싸고 있는 여분의 지방 조직을 갖게 될 것이다.

체중을 좀 줄여야 한다면, 그것을 우선으로 삼아라.

얼굴도 좋아지고 기분도 좋아질 뿐만 아니라 잠도 좋아질 것이다.

코를 고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 더 단단한 베개를 사용하라.

부드러운 베개는 결국 목 근육을 이완시켜 공기 통로가 좁아지게 한다.

좁은 공기 통로는 공기 흐름이 줄어들기 때문에 코골이가 증가하는 원인이 된다.

베개가 단단하면 통로가 모두 깨끗해질 것이다.

목 운동을 하면 코를 덜 골 수 있다.

혀를 앞니 윗부분의 뒤쪽으로 밀어내면서 작업한다.

혀를 뒤로 젖힌 다음 혀로 윗니에 대고 3분 동안 이 동작을 반복한다.

이러한 근육들을 연구함으로써, 여러분은 코골이를 줄일 수 있도록 가능한 한 개방된 통로를 유지하도록 도울 것이다.

잠들기 전에 작은 숟가락이나 꿀, 또는 두 개를 먹어라.

꿀이 왜 효과가 있는지는 알 수 없지만 꿀의 코골이를 줄이는 능력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증언할 수 있다.

그러나 일단 꿀의 다른 많은 유익한 사용을 고려한다면, 그 이론은 훨씬 더 믿을 만해 보인다.

코골이를 치료하기 위해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다.

그러한 것 중 하나는 일반적인 테니스 공을 포함한다.

자기 직전에 잠옷에 공을 붙여라.

잠을 잘 때, 여러분은 아마도 몸을 뒤집고 공을 등에 대고 느낄 것이다.

당신이 옆으로 누워있는 동안 그것은 당신의 코골이를 크게 줄일 것이다.

혀를 규칙적으로 운동하라.

비록 이것이 확실히 바보처럼 들리지만, 혀를 몇 번이고 들락날락하는 것은 입과 목의 근육을 운동시키기 때문에 실제로 가치가 있다.

혀를 뻗은 상태에서 단단히 누른 다음, 먼저 팁을 한 방향으로 향하게 하고 다른 방향으로 향하게 한다.

결과의 품질을 최대화하려면 다음 단계를 효율적으로 수행하십시오.

혀 근육을 키울 때 코를 골 가능성이 줄어든다.

코고는 소리는 당신과 잠자는 사람 모두를 짜증나게 한다.

근본적인 원인이 사람의 건강에 위험할 가능성도 있다.

코 고는 것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 좋다.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의 다른 중요한 코 고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다면.

여기서 읽은 글을 이용해서 네가 마땅히 받아야 할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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