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증된 스트레스 해소 방법

입증된 스트레스 해소 방법

입증된 스트레스 해소 방법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은 겉으로 보기에 순해 보이는 상황에서도 예기치 않게 악화될 수 있다.

누구나 어느 순간 스트레스를 경험하지만, 우리 모두는 그것에 대처하는 다른 방법을 가지고 있다.

종종, 여러분의 스트레스 해소 방법은 실패할 수 있고 여러분은 시도할 새로운 전략을 찾아야 한다.

스트레스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를 계속 읽어보십시오.

여러분이 압도당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때, 침착해지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여러분은 편안한 거품 목욕이나 뜨거운 샤워를 하고 있는 자신을 상상할 수 있고, 여러분에게 다가오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눈을 감고, 천천히 숨을 쉬고, 아름다운 여름 날의 바다처럼 편안한 장면을 상상해보라.

턱에 힘을 주어 이를 갈지 않도록 한다.

꽉 쥐어진 턱은 스트레스로 인해 몸이 포위당했다고 느끼는 첫 번째 신호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집게손가락으로 턱을 누르고 깊게 숨을 들이쉬고 악물고 입김과 턱을 풀어준다.

이 동작을 하면 마음이 한결 편안해질 것이다.

향과 아로마는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장미, 백리향, 바질, 라벤더, 카모마일 향과 같은 특정한 기름들은 여러분을 편안하게 해 줄 수 있다.

작은 병에 암염과 원하는 기름 두 방울을 넣으세요.

스트레스 수준이 높아지기 시작할 때마다 바이알 뚜껑을 열고 깊게 들이마신다.

스트레스와 그것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어떤 생활 영역이 스트레스를 주는 감정에 기여하고 있는지 인식하기 시작하는 것은 중요하다.

스트레스는 상황, 느낌, 심지어 사람 등 많은 것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

무엇이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주는지를 정확히 파악한 후에, 당신은 그것을 최소화하거나 없애려고 노력할 수 있다.

동물들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애완동물과 잠시 앉아 있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현저히 낮출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현재 스트레스 대처 방법이 건강에 좋지 않은 습관들을 포함하고 있다면, 그것들을 여러분에게 실제로 좋은 것으로 대체하도록 노력하라.

예를 들어 스트레스를 받을 때 과식하는 경향이 있다면 대신 운동을 고려해야 한다.

건강하지 않은 대처 기법을 건강한 대처 기법으로 대체하면 몸이 튼튼해지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일상 생활의 스트레스를 더 잘 대처할 수 있다.

여러분의 중요한 다른 사람과 함께 촛불을 밝히는 저녁 식사를 하는 것은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잊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여러분의 관심은 여러분의 파트너에게 집중될 것이고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는 사건보다는 얼마나 편안한지에 집중될 것이다.

급할 때는 모든 것이 빨라지는 것 같다.

너는 빨리 움직이며, 아마도 너무 빨리 생각할 것이다.

항상 조금 천천히 숨을 쉬는 것을 기억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모든 것을 원근법으로 볼 수 있게 함으로써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하루하루 더 일하면서 서두르는 양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면 불안과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다.

스트레스를 없애거나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것이다.

더 잘 먹고, 규칙적으로 운동하고, 충분한 잠을 자는 것은 스트레스를 피하기 쉽게 만들 것이다.

게다가, 건강을 돌보는 것은 당신 자신에 대해 더 나은 기분을 느끼도록 도울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될 것이다.

학교에서 어떤 과목이든 어려움이 생기면, 주저하지 말고 과외 서비스를 고용하라.

이것은 당신에게 필요한 도움을 주어 시험을 볼 시간이 왔을 때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한다.

준비를 잘 하면 스트레스 수준이 엄청나게 낮아질 거야.

스트레스를 줄이는 한 가지 방법은 여러분이 아끼는 누군가를 위해 좋은 일을 하는 것이다.

아이를 위해 작은 간식이나 장난감을 사거나,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식사로 파트너를 놀라게 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사랑하고 당신을 사랑하는 행복한 사람들로 둘러싸여 있다면, 작은 스트레스는 덜 중요하게 보일 것이다.

창의적인 시각화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시각화가 스트레스 해소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이 과학적으로 입증되었다.

여러분이 햇볕이 잘 드는 해변을 즐기고, 꽃밭에 앉아 있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환경의 즉각적인 영향으로부터 자신을 제거하기 위해 자쿠지에 몸을 담그는 모습을 상상해 보라.

평화의 가상의 성역으로 후퇴하기 위해 잠시 눈을 감아도 큰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스트레스를 그렇게 큰 영향을 주지 않을 정도로 받는 것은 많은 준비와 많은 영혼 찾기가 필요하다.

생각을 조절하고 스트레스는 방문자일 뿐이라는 것을 명심한다면 가능한 일이다.

스트레스를 그대로 두지 마라.

그러면 곧 더 행복한 사람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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