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에 Facebook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조언

마케팅에 Facebook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조언

마케팅에 Facebook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조언

당신의 사업은 페이스북에서 마케팅되고 있는가?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고객으로 변할 수 있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다가갈 방법이 없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그곳에서 마케팅을 위한 모범 사례를 알고 있는가? Facebook 마케팅 전략에 대한 지원을 받으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사용할 때, 항상 전문적으로 게시하는 것을 기억하라.

소셜미디어에는 느긋한 톤이 있지만, 항상 자신과 자신의 사업을 전문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프로페셔널하게 지낸다면, 사람들은 항상 당신을 그렇게 볼 것이다.

건강한 페이스북 팬층을 구축해야 한다.

너는 항상 많은 추종자들을 얻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한다.

일단 그 문턱에 도달하면, 당신은 당신의 전환율이 하늘을 향해 나아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없을 때 당신의 사업에 대해 글을 올리는 것이 괜찮은지 알아라.

다른 사람의 페이지에 글을 올리면 주의를 끌 수 있다.

원하는 종류의 관심만 끌도록 하십시오.

추가할 관련되거나 흥미로운 정보가 있는 경우 다른 페이지에 게시하십시오.

다른 페이지를 스팸으로 보내지 마십시오.

Facebook 업데이트를 주의하십시오.

당신의 업데이트 내용이 일상적으로 아무런 가치가 없다면 당신의 팔로워들은 빠르게 흥미를 잃을 것이다.

당신의 업데이트는 유용하거나, 재미있거나, 교육적일 필요가 있다.

Facebook Insight를 활용하여 청중에게 유사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가장 성공적인 업데이트를 결정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시간을 내어 당신의 벽에 코멘트를 한다면, 그들에게 답례의 예의를 갖춰라.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에게 연락하려고 시간을 들이면, 당신은 그들에게 말을 해야 한다.

적시에 대응하면 신뢰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가치 있는 콘텐츠를 게시하려는 경우.

당신의 팬들은 그것이 당신의 최고의 제품을 향한 끄덕임이든 최신 판매에 대한 이른 접근이든 간에 당신의 게시물로부터 가치 있는 무언가를 얻기 때문에 당신을 팔로우한다.

팬들이 당신의 이름이 나타나는데 지치지 않도록 그들의 피드에 너무 많은 게시물을 피하라.

업데이트가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는 경우 공유하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시사 문제를 토론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도 있고, 어쩌면 개인적인 일화를 공유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팬들은 개의치 않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싶은 개인적인 것이 있다면 당신의 개인 계정은 사용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마케팅할 때 페이스북을 사용한다면, 시작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은 웹사이트에 페이스북 버튼을 놓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다.

그것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페이스북에서 현재 활동 중이라는 것을 알려준다.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는 사람은 누구나 쉽고 빠르게 당신의 회사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을 것이다.

항상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이유를 알고 있어야 한다.

하나 갖기 위해서 하나를 올리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를 고객들과 연락하기 위해 사용하십니까? 아니면 그들이 당신에게 소통하기를 원하는가? 페이스북 페이지는 새로운 판매를 창출하기 위해 사용되면 기존 고객을 위해 설계된 페이지와 다르게 설정될 것이라는 것이다.

회사 페이지에서 팔로워와의 관계를 강화하십시오.

페이스북 관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하고, 대면 관계가 구축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오랜 시간의 투자가 필요하다.

관계를 형성하기 위한 경험의 좋은 법칙 중 하나는 지속적으로 신선한 콘텐츠다.

당신은 당신의 충성스런 고객층에 특별한 거래로 보답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당신의 회사에서의 경험에 대해 쓰도록 하십시오.

관심 있는 소비자들은 고객 후기를 높이 평가한다.

과거 고객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당신의 회사에서의 경험을 게시하는 것은 잠재 고객들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페이지에서 이루어지는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팔로워들의 반응을 이끌어낼 콘텐츠를 올리고 대화를 시작해야 한다.

필요한 경우 대화를 시작하거나, 대화를 시작하기 위해 질문을 할 수 있다.

일단 당신의 청중이 소통하고 있다면 방관자가 되지 마라.

너도 더 많이 참여해라.

그렇게 하면 할수록 팔로워들이 당신에게 더 가깝게 느낄 것이고 그들이 당신의 사업을 후원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아직 Facebook에 없다면, 당신은 이제 페이스북에 올 수 있도록 영감을 받아야 한다.

성공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가지고 있으니, 더 이상 미루지 마십시오.

Facebook 팬들과 연결하기 위한 개선된 방법을 찾는 것을 멈추지 마십시오.

배운 정보를 사용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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